본문 바로가기
lovebird 미요

[모란앵무] 새 집 꾸미기 + 산책

by 미요♪ 2010. 4. 4.

 

 

미요 친구 세픈이.
우리 제법 잘어울려요~♬

 

 

 

 

 

 

 

날씨가 좋아 나갔다왔어요. 

댕글댕글 미요
뚜비 누나가 지어준 별명이에요☆

 

 

 

 

 

 좀 놀아본 미요.
삐딱하게 서서는;;

 

 

 

 

 

쑥스러운 미요 

 

 

 

 

 

 

 

 안습사진도 한장 남겨주시고~

 

 

 

 

 

따뜻한 햇볕 쬐는 행복한 미요입니다 ^-^*

 

 

 

 

 

 

 

 

 집에 돌아와 쓰담해주니

 

노곤한지 눈이 감기네요.

 

 

 

 

 

 

 

 

미요의 new house!

 

 

날림장은 예전에 쓰던 새장보다 모이가 많이 날려서 0.5mm 비닐을 설치했어요~
해놓고 나니 뿌듯!!

 

 

 

 올라가 자주 똥싸는 평상엔 신문지를,

 

 

 

큰 일보고 필요할 두루마리 화장지도 달아주었어요. 

 

 

ㅋㅋㅋ사실은 장난감이랍니다 ㅋㅋㅋㅋㅋ :D 

  

 

 

 

 

 

 

 밀렛을 책임질 m&m군.

 

 

 

 

 

 

 

 

 

 

+

 

 

 

 

 

 

신나게 뜨게질공 갖고 노는 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