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bird 미요

[모란앵무] 미요의 아름다운 뒤태

by 미요♪ 2010. 4. 8.

미요의 뒤태 >ㅅ<

밀렛을 너무 맛있게 먹길래 카메라로 살짝 ;;

 

 

 

 "뭐한거에요? 혹시 나 밥먹는 거 찍는건 아니죠?"

 

응~ 아니야, 그냥 맛있게 밥 먹으렴!!

(미안, 이미 찍어버렸어~ㅋㅋ)

 

 

 

 

베란다로 나온 미요, 

 

꼭 저렇게 옷으로 들어갑니다.

 

 

 

 

 멍~ 때리는 미요

 

 

 

 

 

미요가 제일 좋아하는 곡물바.

 

곡물바에서 떨어진 알곡들을 보조모이통에 담아주니 신나서 먹네요 :)

 




 

저번에 반응이 좋아서 또 샀는데

 

참 맛있게 먹죠? ^-^

 

 

 

 

 

 

 

 

 이렇게 손에 쏙 들어와 잘 때가 제일 예뻐요.

 

 

하품도 크게 한번~

 

 

 

 

 

 

목욕 후 미요

 쫄딱 젖었어요~

 

 

 

털 말리려고 날갯짓 하는 중♪

 

 

 

 

 

 

빼꼼~

 빼꼼 내다보는 미요입니다,

저거 반팔티셔츤데 ;; 구멍이란 구멍(?)은 일단 들어가고 보더라구요 ;;ㅋㅋ

 

 

 

 

 

 

 

 

스트레스 푸는(?) 미요,

그동안 저한테 쌓였던 걸 여기에 다 푸는지! 가끔은 무서워요, ㅋㅋ

 

 

 

 

 

 

 

 

 

 

+

 

 

 

 

 

 

 

삐친 미요

  삐친 얼굴이 귀여워서 찍었어요. 눈꼬리가 삐죽 올라갔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