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bird 미요

[모란앵무] 달려라 미요~

by 미요♪ 2010. 4. 28.


 

햇살 가득한 주말 아침, 
푹~ 자고 일어나 행복한 미요에요 ♪

 

 

 

 

 

 

 

 

 산책나왔어요~
이동장 가방에 앉아 있는 미요.

 

 

 

 

머리 한 번 시원하게 털어 주시고~ 

 

 

 

 

 

 다다다다~ 달립니다.
(뛰고 있는 왼발 보이시나요? ㅋㅋ)

 

 

 

뒤돌아서 잘 따라오나 확인하고

 

 

 

 

벤치 끝까지 달려와
바닥으로 내려갈 준비를 해요.

 

 

 

 

 

내려와 흙도 맛보고

 

또 뜁니다 ㅋㅋㅋ


  어찌나 잘 뛰던지~ 신났어요!!ㅋㅋ

 

 

 

 

 바위 위에서 찰칵!

 

 

 


 사진 찍고는 날아오는 미요랍니다.

 

 

 

 

 요염한 눈빛,  꽃보다 미요 ♥ㅅ♥ 

 

 

 

 

  벌에 깜짝 놀라 제게 날아오려는 미요 ㅋㅋㅋ

 

 

 

 

 

 

 

집에 오는 길, 소매 속에 쏙 들어왔네요.  

 

 

 

 

 

 

 

 

 

+

 

 

 

 

 

 

 

 

소매 들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