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bird 미요

[모란앵무] 미요의 침대생활

by 미요♪ 2010. 3. 9.

미요는 침대 생활 잘 하고 있답니다 :)

 

밥에 잘 때엔 이렇게 자요

 

저기 굴(?)같이 생긴 곳에서 미요가 잡니다.

보일러를 틀어도 보온 걱정에 저렇게 꽁꽁...ㅋㅋ

(불 끄고 찍은거라 사진이 어두워요)

 

 

 

찍어보려 불을 켜니 침대에서 나오려는 미요,

 

 

유미님이 만들어주신 침대는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동장안에서 자야한다는게 맘에 들지 않나봐요..

하지만 새들이 가장 많이 죽는 이유가 '압사'래서 항상 조심하고 있답니다.

 

 

 

미요를 재우기 위해선

 

 

 

1.미요 앞에 침대를 줍니다.

 

 침대로 쏙 들어가서는 이것저것 체크(?)하고 있네요 ㅋㅋ

 

 

 

침대안에서 공가지고 노는 미요 

 

 (참 재밌게도 갖고 놀아요 ㅋㅋㅋ)

 

 

 

 

 

2.스르르 눈이 감깁니다.

 

 

 

 

 

 

 

 

 

3.부리를 갈면서 깊은 잠으로..

 

 

(귀여운 혓바닥 ㅋㅋ) 

 

 

 

 

 

 

 

 

 

 

 

 

 

 

심술나 보이는 미요,

사실은 편안히 누워있는 거랍니다 ㅋㅋ 

 

 

 미요의 볼과 엉덩이(?)

저렇게 잘 때가 제일 귀엽지요~